티스토리 뷰

하나 /motivation 관심

Flooded sleep

김곰곰 2012. 1. 23. 00:23
누군가는 집은 벽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한다. 나는 말한다. 집들은 창문들로 이루어져 있다고. 창문은 눈과 동일하다. 눈과 창문은 단일한 상관관계를 갖고 있다. 일반적인 평이한 창문들은 슬프다. 창문들은 춤을 출 수 있어야 한다.



* THE RIGHT TO DREAM

- 659A Flooded sleep
흘러넘치는 꿈


우리 자신이 직접 우리 환경의 작가가 되어야 한다.

- 551 이웃들,1963

- 아름다운 고통의 작은 성
Littie palace of illness in beauty 1961








시간은 중요한 물건이 아니라 유기적이며 아름다운 형태 속에서 일어나는 유기적인 삶의 과정이다.(블라)
환경과 창의력과 같은 변치않는 가치들 또한 표현되있다.
- 불규칙한 양면시계

- 쉴레를 추모하며



+ 역시 좋아하는게 분명한 사람이 최고다.
경쾌하게 사랑하며. 헤픈게 뭐가 나빠?



나는 생명체의 창조가 나선의 본성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.
+ 둥글고 부드러운 여자의 볼, 임신한 엄마의 배. 둥근, 사랑스러운




나는 그저 나선이 자신의 길을 택하고 그 길을 따라가도록 내버려둡니다. 이렇게 할 때에 나는 실수를 범하지 않습니다.
- 비엔나, 1974년 5월 11일.










-
훈데르트바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