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- 사람들은 시간이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고 말한다. 그러나 실제로는 자신에 의해 변화되는 것이다. 인생은 자신의 변화되는 모습을 되풀이하여 보여주는 시리즈의 연속물이 아닌가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사실 나는 미인들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다.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이야기꾼들이다.

 

 

- 나는 환상을 가지지 않은 사람을 보지 못했다. 누구에게나 환상은 있는 것이다.

 

 

 

 

 

- 나는 어떤 세계를 소유할 때 그 세계를 황폐화시키지 않는 것이 최고의 예술이라고 생각한다.

- 예술은 당신이 벗어날 수 있는 다른 세상이다. Art is anthing you can get away with.

 

 

- 때로는 삶에서 비현실적인 일들이 벌어지곤 한다. 그것은 마치 텔레비전을 보는 것처럼 무감각하게 느껴지기도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그 때가 은색에 대해 생각하기에 완벽한 시점이었다. 은색은 미래이며 광대했다. 은색은 또한 과거이기도 했다. 실버스크린.

 

 

 

- 이 나라에서 기가 막히게 좋은 것이 있다면, 그것은 미국의 가장 부자도 가장 가난한 사람도 똑같은 물건을 살 수 밖에 없는 전통을 만들었다는 것이다. 누구나 텔레비전을 볼 수 있고, 누구나 코카콜라를 마실 수 있다. 대통령도, 리즈테일러도 코카콜라를 마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

앤디워홀.